몬스터길들이기 세리엘 장비 및 영혼석 착용(합성 7번 보상)

반응형

추석연휴로 몇일간 쉰지 어제 같은데 벌써 일주일이 지나고 주말이 흘러 월요일이 되었네요. 


몬스터길들이기 이벤트들을 틈날때 추억석으로 포함해서 열심히 보상을 다 받고 있었는데 제일 어려운게 하나 남아있더라고요.


최신 합성전용 몬스터인 세리엘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인데 6성 몬스터 두마리를 합성시켜 7성 몬스터를 획득하는걸 7번 해야되는 이벤트였죠. 


이걸 이벤트라고 부르기에는 재료 몬스터들도 많이 필요하고, 강화시키는 골드도 충분히 보유하고 있어야 되니 미리 보유하고 있는 수정이 별로 없으신 분들은 보상 받기 힘든 작업이에요.




다행히도 기간이 1~2주가 아니라 추석이 1주일이나 지난 지금도 합성이벤트를 계속하고 있으니 아직 못 받으신 분들은 조금 더 노력해서 각성미나와 겨루어도 손색이 없는 세리엘을 받아갔으면 좋겠습니다. 




매일 접속하면 6성 몬스터 뽑기권 1개, 매일 아무 던전이나 1회 돌면 마찬가지로 6성 몬스터 1개를 주니 3~5성 강화재료만 모험 돌면서 얻으시면 충분히 가능하리라 봅니다.


저는 대충 2주정도 걸렸고, 골드는 정확하진 않지만 100만정도는 사용했던 것 같아요. 그만큼 손이 많이 간다는 이야기겠죠??  




6성 몬스터 합성 7번 이벤트를 완료하여 세리엘을 우편함으로 받은 모습입니다. 고생해서 그런지 더욱 뿌듯하고 값진 보상이였어요.




바로 기다리고 기다리던 강화란들로 5성강화를 시켜주고 장비와 영혼석을 셋팅해주었습니다.



 

 장비 / 영혼석



세리엘은 공격형이고, 손에 쥐고있는 활로 원거리 공격 하는 평타형 요정이니 방어력 무시와 공속 장비를 껴주시는게 좋습니다. 


왠만하면 전설장비를 껴주는게 좋겠지만 저는 꾸준히 안했기 때문에 이벤트로 얻은 장비들이 전부라.. 창고에서 계속 아껴 두었던 수정여제의 도끼와 프레텐샤의 망토(공속 +10%)로 장착했고, 악세사리는 터쿼이즈 세트나 다이아 세트로 장착했습니다.



영혼석은 당연히 용용으로 용암+용암으로 방어력 무시 20% 효과를 추가해서 데미지가 쑥쑥 들어가도록 맞춰줬습니다. 


세리엘이 등장한지 얼마 안되서 추천 조합을 눌러도 추천 영혼석 정보를 수집중이라고 안떠요. 다음 업데이트를 기대하라는데 기대하지 마시고 무조건 용용으로 맞추시면 Good 굿 !! 상위 랭커들도 전부 용용세트로 껴주고 있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