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길 800일 최종병기 란 + 염화의 로아노 획득

반응형

저번주 목요일부터 몬스터길들이기 800일 이벤트로 10월 15일부터 10월 21일까지 7일동안 최종병기 란과 염화의 로아노를 공짜로 얻을 수 있다는걸 아시나요?


합성몬 세븐데이즈라고 1탄 이벤트라고 해서 매일 매일 란과 로아노 소환권 소환서를 10장씩 무료로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요.


제가 본캐로 키우고 있는 신서버 비비안서버에도 이 두개의 합성전용 몬스터는 가지고 있지 않아서 정말 구미가 땡기는 이벤트입니다. 

800일 이벤트로는 정말 손색이 없는 아름다운 보상임에는 확실한 것 같아요. 그런데 7일동안 꾸준히 출석하지 않으면 21일이 됬을때 바로 소환을 못한다는 사실.. 저는 매일 출석했어요^^ 


몬스터길들이기 게임에 들어가서 상점을 눌러보면 합성몬 Dream이라는 패키지 상품이 있는데 수정을 지불할 필요없는 무료상품이라 그냥 받아가시면 됩니다. 


무료로 구입한 아주 달콤한 최종병기 란과 염화의 로아노 소환서 10개는 선물함에 이렇게 보상이 들어오는데요. 


소환서로 몬스터를 소환하려면 70개가 있어야 되니 참고하시고요ㅎㅎ


얼른 소환서로 제가 가지고 싶었던 최종병기 란과 로아노를 소환시켜 보겠습니다.


짜잔~~ 드디어 몬길 플레이 4개월만에 저도 란을 가지게 된게 실감나네요.


마찬가지로 염화의 로아노도 획득했지요~


이제 모험이나 팀대등 덱을 꾸리려고 어정쩡한 몬스터들을 키울 필요가 없어졌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 장비와 영혼석은 한정 되있는데, 이것 저것 키우다 보면 마음에 안들어서 장비를 옮겨 끼게 되잖아요..


최강 몬스터 덕분에 더이상 장비 탈착권을 쓸 필요가 없이 란과 로이노를 집중해서 키워줄 생각이니 마음이 훨씬 홀가분해진 느낌입니다. 흐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