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스페셜 영웅 소환권 시작 및 설명

반응형

세븐나이츠 스페셜 영웅 소환권의 등장


세븐나이츠는 매번 흥미로운 컨텐츠로 초보자들도 같이 성장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하는데요. 저번 6월에 새로 생긴 스페셜 영웅 소환권은 정말 대단한 컨텐츠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영웅을 뽑을라면 뽑기든 모험을 돌든 세나는 커녕 4성 영웅도 구경하기 힘들잖아요~ 사황은 역시 가뭄에 콩나듯이 뽑기가 정말 어려웠습니다. 


출석체크나 공성상자로도 얻을 수 없는 무자비한 영웅들입니다. 그런데 사황을 뽑을 컨텐츠가 생긴거죠~!!! 위에서 말한 스페셜 영웅 소환권이 바로 사황을 뽑을 수 잇는 좋은 기회입니다.


사황과 구사황

사황은 스토리상 세븐나이츠와 대적하는 세력이죠. 왜 3명만 보여주고 나머지는 왜 공개를 안해주나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베일에 쌓여진 마지막 사황 린과 구사황 태오와 카르마가 등장했습니다. 


아 왠지 운영자분들의 의도를 알 것 같습니다. 넘사벽 스펙이기 때문에 빨리 보여주면 다른 영웅들을 만들어 내지 못하잖아요~~ 그래서 각성 업데이트 전에 공개한것같습니다. 제 생각에는요.


etc-image-0

스페셜 영웅 소환권에 나오는 린 / 태오 / 카르마

이렇게 3명이 새로운 컨텐츠 " 스페셜 영웅 소환권 " 에서 뽑을 수 있는 영웅들입니다. 정말 다들 좋으니 뭐를 선택해서 진행할지 고민이 많이 되실텐데요. 각각의 장점들을 간단하게 설명해보겠습니다.



etc-image-1 - 파스칼의 양녀로 용들의 주인인 미르와 같이 다니는 여사황입니다. 모든 데미지에대한 

무효화 12와 매우 높은 확률의 실명효과를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공격만 빗나가게 했던 예전의 실명과 달리 스킬또한 빗나가게 할 수있게 되어 적 영웅의 스킬을 빼고 반격까지 하게 만드는 아주 좋은 패시브입니다.  스킬또한 상대방 진영을 흩트리는 관통형 전체광역기와 3명에게 3회의 치명타를 입히는 아주 사기적인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etc-image-2태오 - 낭인처럼 떠돌아다니는 방랑자 태오는 사황을 그만두고 나이트 크로우의 일원이 된 

구사황입니다. 모든데미지 무효화 2회와 사망시 3턴간 부활이라는 좀비 패시브를 가지고 있고, 

2개의 스킬 모두 전체 광역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관통기, 하나는 턴제버프감소..

뭐 하나 버릴게 없는 알찬스킬들입니다.



etc-image-3카르마 - 파괴의 전쟁속에서 자신의 행동이 살육을 행했다는 사실에, 사황에서 물러나 린을 지키는 상남자 구사황입니다. 아군 전체의 피해량을 50% 증가시키며 자신에게 막기효과가 적용되는 사기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은 태오와 똑같지만, 다른점이라면 태오는 물리공격형 영웅이고, 카르마는 마법형 영웅이라는 점입니다~ 또한 태오는 보진에서 딜러로 많이 쓰지만, 카르마는 막기효과의 패시브로 인해 앞줄에서 탱역활도 겸해주고 있습니다.


etc-image-4

스페셜 영웅 소환권 세번째 시작

저는 아쉽게도 6월에 태오는 추가소환까지 했지만 뽑지 못했고, 7월에 린은 45번만에 뽑았습니다. 그래서 린의 기운을 이어받아 8월에도 린으로 한번 달려보겠습니다^^ 


오늘 3번째 시작을 하고 무료 소환과 추가 소환 1번을 한 사진입니다~ 이번에도 될때까지 추가 소환 1번씩 할 예정이니 뽑게 되면 위치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몇번만에 성공할련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