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곱창] 치즈가 듬뿍 곱창의 조건

반응형

작년 이맘때쯤 홍대에서 먹었던 곱창의 조건입니다. 친구와 홍대에 볼일이 있어 잠깐 들렸다가 점심도 먹을겸 홍대거리를 돌아다녔습니다. 


돌아다니다 트릭미술관쪽, 곱찹가게 많은 쪽에서 서성거리고 있었는데요. 점심이 좀 지난 시간이였는데도 곱창집에 다들 사람이 많길래.. 곱창이나 먹을까?하고 급결정했네요.


주위 곱창집에 전부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그냥 자리가 남는곳을 찾는게 더 빠를거라 생각에 들어간 "곱창의 조건"은 마침 앞에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곱창!!이런식으로 현수막이 붙어 있어서 마지막 결정을 내렸습니다 .


주력으로 밀고 있는 메뉴라서 그런가 들어가보니 사람들이 다들 치즈곱창 먹고 있더라구요. 


아 깜박했습니다. 위치는 홍대역 9번출구로 나와서 트릭아이 미술관쪽으로 방향 잡으시면 될 것 같아요!!


etc-image-0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게 있는데요. 지도를 보고 따라오시다보면 주변에 노점상처럼 가게가 옹기조기 모여 회오리감자도 팔고 아이스크림도 팔고 와플도 팔고 .. 모든게 가격이 천원이나 2천원에 팔고 있거든요. 


아마도  곱창의 조건 " 간판이 보이기전에 사드시다가 입맛이 떨어져 그대로 직진하실지도 몰라요 저도 주변 먹을거리들의 유혹을 물리치고 곱창집에 들어왔거든요. 친구가 살찐다고 말려서 참았지만 힘들었습니다ㅋㅋㅋ



etc-image-1

이제 곱창집 안으로 들어와서 종업원한테 밖에 현수막으로 보았던 치즈 듬뿍 곱창이 뭐냐고 물어보니 메뉴판중 이 부분이라고 가르쳐 줬네요. 저는 치즈많이 만2천원짜리 2인분 시켰습니다.


왜 만5천원짜리를 안시켰냐면요.. 제 촉이 만2천원짜리 시켜도 충분할거 같다는 느낌이 들었거든요. 치즈 많이나 많이많이나 가격이 3천원이나 차이 나는데 치즈양은 비슷할거 같은 느낌.



etc-image-2


etc-image-3

역시나 치즈가 많이 왔네요~~ 굿!! 같이 갔던 친구도 술을 좋아해서 이거 보고는 술 안마실수 없겠다고 낮에도 술안주 삼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근데 호일로 데우다보니 나중에는 국물이 눌러 붙어서 쫄아버리더라구요. 


조금이라도 있는 양념국물에 볶음밥 넣어 먹고싶었는데, 볶음밥은 호일 벗기고 그냥 맨 냄비에 볶아줬습니다. 치즈를 좋아해 잘 먹긴 했지만 또 가서 똑같은 메뉴 먹을 정도는 아닌것 같구요. 

etc-image-4

다음에는 그 옆집을 도전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