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무탑 115층 공략 5성 장신구 보상

반응형



 

무한의탑 115층


 이번에는 무한의탑 114층 공략에 이어 115층 공략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티스토리에 세븐나이츠 공략을 처음으로 보신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저는 제 덱이 안좋다는 걸 알기 때문에 서포트를 80회 받고 시작합니다. 


 서포트도전횟수라 해서 10회 단위로 몬스터가 약해지고 최대 90회까지 약해져서 완전 초보덱이 아니라면 데미지가 어마어마하게 들어갑니다. 그래서 이 글을 보시는 대상은 아무리 무한의탑을 도전해도 안깨진다고 포기하시는 분들을 순서 1의 목표를 두고 쓰고 있고, 어느 정도의 덱이 갖추신 분들은 서포트를 안받아도 깨실거니 이렇게도 깨는 사람이 있구나라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렇게 보시는 바와 같이 도전횟수 82회로 서포트 받고 시작합니다. 이번 보상은 5성 장신구라는데 좋은 장신구가 나오리라고는 처음부터 기대도 안했습니다 ㅎㅎㅎ


115층에 나오는 몬스터들입니다.


1라운드 : ★★★ 봉황 x 2 / ★★★★ 풍연 ( 모든피해 면역 1턴 )

2라운드 : ★★★★ 봉황 x 2 (부활 1회) / ★★★★★ 풍연 ( 모든피해 면역 2턴 )

3라운드 : ★★★★★ 봉황 x 2 (부활 1회) / ★★★★★★ 풍연 ( 모든피해 면역 3턴 )


115층 공략은 풍연의 모든 피해 면역 패시브를 스킬 쿨을 잘 생각하면서 제거해주는게 포인트입니다. 봉황은 부활해도 최대 30프로 생명력으로 태어나니 별로 무섭지가 않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면역을 제거해주느냐가 관건인데 먼저 잘 알아두셔야 되는점이 3라운드에 풍연은 면역이 3턴입니다. 3턴면역을 제거해주는 영웅은 여포와 헤브니아 2개 뿐이니 1개 이상은 필수로 넣어두셔야됩니다. 2라운드에는 면역 2턴이니 태오,니아,블랙로즈등등 많으니 잘 골라가시구요^^ 제 공략에서는 1라운드는 풍연의 1턴면역을 무시하고 공략합니다. 


 저는 좀 더 빡센 무한의탑 공략을 경험해보고자 2라운드, 3라운드를 여포하나로 버텨보기로 했습니다. 공략을 보시는 분들은 발리스타와 린자리에 태오나 니아 넣어주시면 백점만점!!


 1라운드 : 풍연의 면역 1턴을 무시하고 여의난참무를 써줍니다.


 풍연이 혼자 살아남았으나 스킬을 2개 다 써서 턴이 넘어갔기 때문에 린의 스킬과 델론즈 스킬로 마무리 해준 모습입니다.


 2라운드 : 델론즈로 침묵을 걸고 여포로 풍연 면역을 제거해주려고 예약해놓은 모습입니다.


 풍연 면역을 제거해서 손오공의 3인기 스킬로 끝내주려 했으나 역시 한번에 안죽네요. 린과 발리스타 스킬로 마무리 해주었습니다.


 3라운드 : 다른 분들이시라면 이때 여포스킬로 풍연 면역을 제거해주시고요. 저는 일부러 좀 더 어렵게 험난한 길을 선택했기 때문에 여포 스킬이 돌아올때까지 손오공의 2인기 관통스킬을 먼저 눌러줬습니다.


 오~~ 의외로 약점공격이 떠서 풍연이 맞았습니다. 그래도 죽질 않네요.


 아직 여포 스킬이 안돌아오니 심심하기 때문에 델론즈의 침묵을 한번 넣어주고요.


 발리스타도 한번 놀아주도록 합니다.


 드디어 여포의 스킬이 돌아와서 면역을 제거해주고 손오공의 3인기 스킬로 봉황 한마리 남겨놓고 모두 집에 보냇습니다. 홀로 남은 봉황정도는 남은 스킬 아무거나 눌러줘도 클리어 하겠죠~~


 저는 5명 모두 무사히 다 살아남고 클리어 했네요^^


 클리어 시간은 3분 33초에 클리어 했습니다. 333이라 ㅋㅋㅋㅋㅋㅋ뭐죠 뭔가 불안한 느낌


역시 별로 쓸모없는 복수의 목걸이가 나왔습니다. 이거는 정말 껴줄 곳이 없습니다. 반격확률이야 충분히 방어구로 올릴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장시구는 상태이상기나 데미지증가를 넣어줘야죠..ㅠㅠ 저는 이렇게 115층을 클리어하고 보상을 받았답니다. 다음 116층은 골드 44만을 보상으로 주네요. 또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