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 퍼즐] 사황 여포 클리어 완료 + 36레밸 초월

반응형


8월 16일에 손오공 세나 퍼즐을 다 맞추고 여포로 변경된지 두달만에 저도 드디어 모든 퍼즐을 완료 했습니다.  


날짜를 정확하게 따져보면 4일이 부족하긴 하지만 그래도 두달동안 꼭 나와야할 영웅들이 나오질 않아 애가 탄건 사실이에요.


6영지의 라니아와 5영지의 클레오가 안나온건 기간업적중 월간보상 4성 선택권으로 채웠지만 평소에 10회 루비뽑기를 해도 잘만 나오던 9영지 조운과 칭타오가 나오질 않아서 고생좀 했어요.   


여포를 받으려고 매달 1일에 11000원에 4성 선택권과 6성 세나무기를 주는 첫구매 결제 이벤트를 해서 모아두었던 4성 선택권 두개를 편지함에 잘 보관해둬서 다행이였습니다.


부족했던 두 영웅을 채워 모든 세나 퍼즐을 완료하니 위 사진과 같이 보상받기라는 버튼이 뜨네요.


저는 아무리 루비를 써도 세븐나이츠 영웅을 뽑아본지 3달이 넘어가는데 사황은 이렇게 매달 첫구매 결제 이벤를 해서라도 얻어보네요 ㅠㅠ 


그래도 이게 어딘가요... 미리 모아두었던 암흑원소를 이용해 6성으로 진화시킨후 기존에 보유하고있던 34레밸의 여포와 합체를 시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초월 시키는 화면이 확실히 바뀌긴 했네요. 뭔가 어색어색~~


드디어 여포가 손오공 다음으로 36레벨 초월한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세븐나이츠 영웅들은 32 제이브를 제외하고 다 초월을 못했는데 말이죠.  


2015/08/16  [세나퍼즐] 4성 선택권으로 사황 오공 소환 완료


그러고 보니 8월에 뽑았던 손오공도 영웅 선택권이 아니였다면 받지 못했겠네요. 이거 아무리 봐도 세나 퍼즐은 모험으로만 클리어하기 힘든건 확실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