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매콤한 낙지 볶음[낭만쭈꾸미]

반응형






블로그를 쉬면서 회사일로 지방 출장을 몇 번 다니게 됬는데

이번에 포스팅할 글은 대구입니다.




위치는 동대구역, 동대구 터미널쪽인

대구 동구 신천동이고요.

MBC 네거리 근처에 있습니다.



조금 늦은 시간인 밤 10시쯤에 갔었는데

주변에 상가들은 닫혀 있었지만

여기 낭만 쭈꾸미는 오픈되있었어요.





늦게 가는 바람에 사진은 못 찍고

네이버 거리뷰에서 스크린샷~~!!








늦은 시간에 갔는데도 사람이 꽤 많았어요.


메뉴판을 멀리서 찍은 것도 있지만 

사람이 같이 찍혀 잘랐더니

글자가 잘 안보이네요 ㅠㅠ





1인분은 8,000원이고

보통 쭈꾸미 인분수대로 시키고,


우삼겹 / 차돌박이 / 삼겹살 중에

마음에 드는 고기를 추가로 시켜서 

많이들 먹더라구요.





저희는 쭈꾸미 3인분에 

차돌박이 2인분 추가로해서

먹었습니다.




사진은 여러개 찍었지만 먹으면서 생각나가지고 찍은 관계로

드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깔끔하고 먹기전에 찍은 

이 1장으로 대체합니다.



맵기 단계는 0~10단계 까지 있다는데요.

저희는 매운맛을 먹는 입맛이 달라서

무난하게 5단계 시켜서 먹었는데요.




제 기준에선느 살짝 매콤하다 느낌?

불닭볶음면에서 한단계 아래 느낌이에요.



그리고

추가로 폭탄 계란찜이랑 볶음밥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ㅎㅎ




대구 동구 신천동 - 동대구 - 동대구 맛집 - 동대구역

[ 낭만 쭈꾸미 D/T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