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불사의 반지 행운의 송편 7개 개봉기

반응형


 

 루비 50개 행운의 송편



오늘 점심에 밥을 먹으면서 세븐나이츠를 켰더니 마을화면에 새로운 콘텐츠가 하나 생겼네요. 


행운의 송편 소환이라는건데 4성 불사의 반지5성 불사의 반지를 얻을 수는 있지만 한번 구매당 루비 50개나 소비해야되는 어마어마한 스펙타클 소비형 이벤트입니다.


저는 7번 구매했는데 결과적으로 사황 장비인 여포의 자금관을 획득했고 불사의 반지는 못 건졌어요ㅋㅋ 더 구매해보고 싶지만 안뜰걸 알기 때문에 포기했네요.


마을 한가운데 루비 밑에 행운의 송편이 떠있죠? 클릭해 봤습니다.


과연 불사의 반지는 어느정도 뽑아야 가능할런지.. 제 아이디는 운이 정말 안좋은것 같아요.


루비 50개 뽑기 결과 갑니다!!


첫번째 !! 다행히도 루비 100개를 받았습니다. 


두번째에 여포의 자금관이 나왔네요. 아주 마음에 듭니다.


침묵도 좋지만 나는 불사의 반지 달라구요ㅠㅠ


루비 50개는 사람 약올리는 것 같습니다ㅋㅋㅋ 50개 주고 샀는데 50개를 주다니 놀리는거죠??


5성장비..


마비효과인 재앙의 목걸이 휴~~


마지막에 드래곤의 뿔이 뜨는것 보고 뽑기를 포기했습니다. 에이 이건 아니지 생각하면서 한번 더 눌러볼까 생각하다가 이성의 끈을 잡았네요. 이거 뽑고나서 마을화면 가보니 어떤분 불사의 반지 뽑으셨던데 참 한끗 차이라는게 너무 아쉬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