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달러 달성!! 은행송금 설정 + SWIFT코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저도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넣은지 5개월만에 지급가능 금액이 100달러 이상이 되서 현금으로 바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11월부터 공부를 하느라 잠시 소흘해져 있었더니 생각보다 오래 걸렸네요. 


블로그에 꾸준히 글은 못 올려지만 하루 하루 애드센스에 들어가보며 언제쯤 100달러가 되나 기대했었는데 월 초에 업데이트 되고 114달러가 된 것 보니 기쁩니다.


한 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위 사진처럼 지급에 보류가 걸려있어서 이번달엔 돈을 받지 못하네요. 미리 지급방법을 설정해 줬어야 했는데 정말 아쉽습니다.


 꼭 21일전에 결제수단을 변경해줘야 된다고 하죠. 왜 저는 이걸 이제야 봤을까요.. 


그래도 늦었지만 다음달에 돈을 받으려면 지급 설정을 해줘야 겠죠?? 지급내역에 들어가 파란색 테두리에 있는 지급받는 방법의 관리로 들어갑니다. 




또한, 지급 설정을 눌러도 같은 화면으로 들어가집니다. 지급 설정에 저는 결제수단이 추가 되어 있지 않은 모습인데요. 새 결제 수단 추가를 눌릅니다.



저는 간편하게 은행계좌로 받아보려고요. 이 방법이 제일 무난 할 것 같습니다. 수표는 왠지 귀찮을 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듭니다.



이 화면은 은행계좌로 송금하기 위해 개인정보를 설정하는 화면이에요. 어떤 분은 한글로 써도 지급이 된다고 하는데 오류 뜨는 분도 있다고 해서 안전하게 영어로 작성했습니다.


예금주 / 은행이름 / SWIFT 은행식별코드를 아래에 있는 사진을 참고 하시고요. 계좌번호는 하이폰 없이 입력하면 되겠습니다.  


저는 현재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기업은행을 설정했지만 수수료가 만원정도 든다고 하네요. 300달러 이하는 스탠다드 차타드 은행을 이용하면 수수료가 0원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스탠차타드은행은 SC은행이라고도 불리죠. 근데 저는 귀찮아서.. 그냥 기업은행으로 결정했습니다.


이렇게  모든 정보를 다 입력하면 위 사진처럼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에 등록이 되면서 매월 100달러 이상이 되면 현금으로 가져 갈 수 있습니다. 다음달까지 어떻게 기다릴지..


참고 사항으로 구글 애드센스 도움말을 봤더니 은행계좌 정보는 영문자를 사용하라고 하네요. 번거로운게 싫으시다면 역시 영어로 적는게 좋겠습니다.


또 한가지 더하자면 해외은행 계좌는 추가할 수 없다고 하네요. 참고 되셨기를 바라며 저는 다음달에 첫 지급액을 받고 인증샷을 올리러 돌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