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롤 우르프(URF) 황금뒤집개 흑우 에디션 가입 후기

반응형









후기를 남기기 전 먼저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ㅠ_ㅠ


설날이라 오랜만에 롤을 접속 했더니 URF 모드 OPEN!!!!!!!! 이라서 게임 시작을 하려는데


무슨 클럽을 가입해볼래요? 하길래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RP로 뭔지 모르겠지만 구입....






1250 RP를 지불하고 흑우 에디션 클럽에 가입이 완료 되었습니다 ㅎㅎㅎ







상점 들어가보면 메인에서 저 바다표범같이 생긴 웃고있는애 클릭하면 살 수 있구요. 


저만 당할 수 없으니 같이 사요 ㅋㅋㅋㅋㅋㅋ


게임 하면 10명중에 저만 가입 되있는... 저 아이콘 저만 있음...







대기실에도 황금 뒤집개 클럽 활성화 됬다고 반겨주고~~







게임 시작하면 저기~~~ 가운데 3픽 보시면



대기실 혜택★


1. 황금 휘장도 달아줍니다. 간지 폭발


2. 매 게임 스킨부스터도 하나씩 제공받아요. 거의 최신걸로 줘요. 


3. 매 게임 주사위 1개 Get 






주사위를 돌리거나 다른 캐릭터를 가져와도


스킨 하나씩 무조건 제공 받아요.






그리고 아까 말했던 황금 뒤집개 클럽 흑우 후기 첫번째.


상단에 1픽(저) 빼고는 아무도 안가지고 있다는......ㅠ ( 아이콘으로 구별 )






아궁에 황금 뒤집개 클럽 회원 1명이나 있다~


슈퍼 종결자 효과는 무엇일까??


저는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별로 효과가 안느껴져요 URF 우르프 모드에서는 너무 스킬이 빨라서


그래서 슈퍼 종결자 3단계 까지 가능하다는데 


한번도 못 누려봤으니 흑우 후기 두번째.





신경 안쓰면 모르는 미니언 앞에서 죽으면 농락 이모티콘을 띄운다는데


전 눈에 전혀 안들어와서 흑우 후기 세번째.




아직까진 안써본 스킨들을 써볼 기회가 생겨서 좋지만 


우르프 기간이 끝나면 효과가 없어지니..   흑우 후기 네번째.




할말 떨어져서 급하게 마무리 지을게요..그래도

URF 우르프 모드 하면서 질릴수도 있는데 스킨 계속 다른거 써봐야지 하는 재미와

본전은 뽑아야지 하는 생각에 갑자기 롤만 하게 되는 상황이 왔지만

재밋게 써볼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