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롤 스킨 파편 재조합으로 K/DA 아리 스킨 득템

반응형




다른 분들은 롤에서 스킨파편을 얻으면 재조합을 하시는지 모르겠는데, 저는 안좋은 스킨들이 나오면 3개를 모아서 재조합을 하고 있답니다. 재조합을 하면 영구적으로 스킨을 얻을 수 있는데요. 그동안 뭐 좋았다? 할만한 스킨들이 안나와서 아무 생각없이 눌렀는데..




워우 이번에 새로 나온 신스킨이 떳네요ㅋㅋㅋㅋ 이런 적이 처음이라 인증샷 남겼습니다.  재조합한 스킨은 조종사 이렐리야, 쥬라기 초가스, 태초의 우디르??? 이제 조합해버려서 이름은 기억이 나지 않는 관계로^^ 가지고 있는 스킨 파편들은 많은데 어떤 스킨을 지를지 조심스러워서 아직은 주황파편을 모아두고 있습니다.





워우 아무튼 제 처음 잘나온스킨이라 스샷도 한장 쾅~~





컬렉션 들어가보니 멋있네요. 새로운 스킨을 바로 받아 볼 수 있는 스킨 파편 재조합!! 이러다 중독될 것 같지만 ㅎㅎㅎ 이번에 스페셜 모드로 뜬 URF 모드가 닫아버리면 다음에 뜰때까지 롤을 안킬것같은 생각이 듭니다.





컬렉션모드에서 누르니 아래 획득일 2019/03/17일 획득이라고 뜨네요.. 이렇게 획득일도 알려주는 친절함!


다음엔 어떤 스킨이 나올지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