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만 투마리 치킨 두마리가 17500원★

반응형

두마리가 17500원 " 김병만 투마리 치킨 "


운동도 잘하고 정글의 법칙에서 대장 역활을 톡톡히 잘해내는 만능 엔터테이너 김병만 아시죠?


그 김병만이 실제로 운영해서 전국에 체인점까지낸 "투마리 치킨 " 브랜드가 있는데요.  과연 맛이 어떨까 궁금해서 먹어 봤습니다. 치킨이 두마리인데도 가격이 엄청 싸요. 왠만한 브랜드 치킨 한마리 가격에 먹을 수 있습니다.

세트메뉴를 보시면 후라이드와 후라이드/간장치킨을 시켜도 만7천500원!! 양념반 후라이드반을 시켜도 천원추가해서 만8천500원에 먹을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아요. 또 계속 신메뉴를 개발해서 지금은 달콤허니, 골든치요 메뉴도 생겼네요. 핫양념을 포함한 1+1은 2만원정도 되긴 합니다.


그리고 예전에 봤을땐 순살치킨이 없었는데 순살치킨도 판매하면서 순살+뼈치킨 메뉴도 있네요. 다양하게 입맛따라 그 날 땡기는거에 따라 주문해서 먹으면 될 것같습니다. 제일 비싼게 2만천원짜리 핫양념순살 두마리라니.. 이거 시켜드시는분들은 있을까요??ㅋㅋ 




그리고 타 치킨과의 차별점이 있다면 씬파우더라는 걸로 조리해서 튀김옷이 얇아 덜 느끼하며 칼로리 걱정도 적다는 점이네요. 


드셔보시면 아시겠지만 튀김옷이 거의 없다시피해서 시장에서 파는 옛날통닭같은 느낌이랄까?? 그런 느낌이 들고요. 오븐에 구운 치킨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배달상자 모습입니다. 한마리 시키면 어떻게 포장되어 올지 안시켜봐서 모르겠지만 이렇게 두마리 시키면 큰 상자에 가운데 치킨무를 두고 양 옆에 차곡차곡 알차게 쌓여 온답니다. 양쪽에 다리 두마리씩 있는거 보니 두마리는 확실합니다. 나의 사랑 닭다리~~


두명이서 1마리 먹는데 다리나 날개 각자 1개인데도 2개먹고 싶다. 세명이서 치맥으로 한마리 시켜서 다리를 누군가에게 양보해야되는 불편함을 느끼기 싫다 이러신분들은 남감하시죠 ?ㅋㅋㅋㅋㅋㅋ 그럴때 추천합니다. 저는 두명이 먹을땐 안그러는데 세명이서 먹을땐 치킨 1마리 사 먹을빠에는 안시켜 먹거든요. 다른거 먹자고 합니다 . 아무튼 추천 도장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