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단지오거리〃근고기 가산동 맛집 [제주 탐하리]

반응형






이곳은 설명하기엔 

가산디지털단지라고 불러야 하나 구로디지털단지라 불러야 할까..ㅎㅎ 

정확하게는 디지털단지 오거리 바로 앞에 위치한 

제주 돼지고기 맛집을 소개하려고합니다.  


물론 가산역과 가깝지만 !!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회사 단지에서도 

걸어서도 금방 갈 수 있는 거리라서요. 

 



가장 쉽게 설명하자면 가산 롯데시네마 후문쪽으로 나오시면 바로 간판이 보입니다. 

제주 탐하리라구요 ㅋㅋㅋ




네이버 로드뷰의 힘을 빌어

대문을 찍어봤습니다.

딱 이렇게 생겼답니다 ^^





메뉴판을 보시면

이 음식점의 특징이 한가지 있죠.


오로지 메인 메뉴는 한가지만 있습니다

제주 근고기

한가지요 ㅋㅋㅋㅋ


그만큼 자신있다는 이야기겠죠?



사실 친구랑 멀리 밖에서 26000원 숫자만 보고

들어갔는데 추가하는게 그 금액이었다는거 ㅠㅠ



시킬 수 있는 메뉴가 솔직히 4만원이라 

직장인이기 땜에 부담됬지만 

속은셈 치고 한번 먹어보자ㅎㅎ

정확하게 평가해 볼테다 하고 주문했어요. 






우아 비쥬얼 최강

처음에 이렇게 초벌구이해서 나옵니다.

직원분께서 어떻게 먹어라 설명도 해주시구요.



여기서 포인트는 가운데에 있는

멸치 액젓이 포인트에요!!



매콤한것이 

멸치액젓 아닌것 같은것이

고기맛을 살려주네요 흐헉


정말 고기 한점에 소주한잔하면서

맛나게 먹엇습니다^^



아쉬웠다면 돼지고기는 질보다 양이었던 저에게

양보다 질이였던 경험을 했다는거 ㅎㅎ



서울 - 디지털단지오거리 - 가산디지털단지 - 구로디지털단지

[ 제주 탐하리 ] - 가산동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