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맛집]〃통마늘이 들어있는 신림황소곱창

반응형

일주일전 목요일날이였는데 비가 와서 그런지.. 파전에 막걸리나 곱창이 땡기던 날이 있었습니다.


비오는날 진리는 파전에 막걸리라 친구와 신림에 만나기로 하고 한시간동안 겜방에서 기다리다가 자주가는 종로빈대떡에 갔는데 사람이 꽉차서 다른거 먹자하고 곱창집에 들어갔습니다ㅋㅋㅋ


이번에 제가 간곳은 "신림황소곱창"인데요. 백순대거리에 있는 마약곱창이 소리소문없이 사라져서 그 후로 소곱창이 땡겨서 방문하게 된 곳입니다. 단골이였던 곱창집였는데 그립네요....



위치는 신림역 5번출구로 나와서 쭉 걷다보면 gs25시 편의점이 보이는데 지나치기전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새벽 2시까지라 저녁시간에 일찍가도 드실수 있겠네요^^



핸드폰이 꼬른건지 이번에도 멀리서 찍은 메뉴판이 잘 안보이니 글로 남길게요. 1인분에 곱창구이(220g) 15,000원이고, 대창과 막창구이는 220g에 14,000원이에요. 소곱창에 비하면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은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모듬 中 은 곱창,대창,막창,염통(600g)이 39,000원 / 모듬 大 곱창,대창,막창,특양,염통(1kg)이 60,000원이라고 적혀있네요. 으아 카메라 가지고 싶어라... 맛집전문 블로거가 아니라 찍을때마다 눈치보이는 것도 있어서 그런지도 모르겠어요 ㅋㅋㅋ

 



저랑 친구는 간단하게 곱창구이 2인분을 시켰어요. 저기 보이는 뚝배기에 선지해장국을 무료로 무한리필 해주고요 간과 천엽도 부족하면 더 준다네요. 불판에 올려져있는 메인메뉴인 소곱창과 염통은 정말 먹음직스러운데 콩나물과의 조합은 처음이라 아리송송했습니다.




테이블 옆에 붙어있는건데 블로그에 올리면 볶음밥 or 음료를 서비스로 준답니다. 저 사장님 이거 먹고 난다음에 올리는거라 아직 이용 못했어요!! 나중에 가면 서비스주세요ㅋㅋㅋ



이미 초벌로 구워져서 와서 기다릴 필요없이 조금만 익혀 드시면 되고, 곱창 먹기전에 출출하면 염통부터 드시는거 아시죠?  아 이 사진을 올린 이유는 곱창에 통마늘이 들어 있다는걸 보여주려고 올렸어요. 다 들어잇는건 아니고 2인분을 시켰더니 6개정도 들어있는것 같더라고요 맛있어요!! 




곱창을 다 먹으면 필수코스인 볶음밥을 먹을 차례입니다. 여기는 깍두기 볶음밥이라 해서 배추김치가 아닌 깍두기가 들어 있어 씹히는 맛이 일품이였네요. 


전체적으로 평가하자면 소곱창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데 간과 천엽, 선지해장국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신림에서 술안주로 뭘 먹을지 생각 안날때나 소곱창드실때 한번 드셔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