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코스튬] 영혼의 인도자 린, 이정 구매 〃세븐나이츠

반응형

           


으.. 이번에도 루비가 있으니 새로나온 할로윈 코스튬을 충동구매 해버렸네요. 


왜 자꾸 사고싶게 이쁘게 코스튬을 만드는건지... 아마도 저를 대상으로 노리고 매번 만드는 것 같아요.  


저번주에 업데이트 하면서 할로윈 코스튬이 이정과 기파랑, 린 3가지가 나왔는데 기파랑은 보유하고 있지 않으니 패스하고 이정과 린 두개 모두 구매했습니다.


먼저 꼭 구매해야겠다 생각이 들게 만든 영혼의 인도자 린의 모습이에요. 이로써 황룡강림 린과 수룡의 주인 린을 포함 모든 코스튬을 구매했네요. 가격도 루비 250개가 아닌 200개와 토파즈 10개로 저렴했습니다.


다음은 마녀 사냥꾼 이정인데 비프로스트 보다 정말 정말 대만족입니다. 유치하게 코에 상처가 있는 이정때문에 바꿔주고 싶다라고 생각은 했는디 이건 코에 상처가 안보여요ㅋㅋㅋ 


마지막으로 제가 구입하고 싶어도 없어서 안사는 고스트 헌터 기파랑의 모습입니다. 뭐 만약에 기파랑이 있다고 했도 딱히 땡기지는 않네요.  


이제 루비가 70개 밖에 안남았으니 다음 업데이트에 코스튬이 나와도 다행히 구매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