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헬로 할로윈〃플레이 + 영상포함

반응형

                      


이제 이틀후면 어느새 10월 31일 할로윈데이가 다가오고있네요.  


딱히 한것도 없는데 올해가 다 지나가다니 후회가 좀 되지만 또 내년을 기약하며 오늘 새로생긴 "헬로 할로윈" 이벤트 던전을 리뷰형식으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마을 중앙상단에 새롭게 생긴 호박모양같이 생긴걸 누르면 "헬로 할로윈"에 입장할 수 있고요. 


난이도는 쉬움, 보통, 어려움이 있습니다. 어려움 난이도를 보시면 출현정보에 모두 6성 영웅에 보스는 사황과 구사황으로 이루어져 있어 이거 어떻게 공략해야 하나 싶었습니다.


01234

뭐.. 하지만 막상 눌러보니 패시브가 다 사라져 있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동안 극악던전만 했더니요것도 어렵겠다는 생각이 나서 멈칫 했던것 같습니다. 



저는 1라운드와 2라운드 각각 다섯마리가 나올줄 알고 제이브를 데리고 갔지만 전혀 그럴 필요가 없었습니다. 


1라운드에 소교/태오/실비아가 등장하고, 2라운드에 카르마와 린이 등장하는데 각각 레밸이 10이랑 15에요 ㅋㅋㅋ 제이브 평타로 2라운드는 마무리했네요. 이 이벤트는 하루에 총 3번 완료할수있는데 저는 4성보석 2개와 6성보석 1개를 얻었습니다.


밑에 플레이 영상을 첨부하고 끝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