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리세마라 하는 방법~!!

반응형






얼마 전 출시한 Hot한 모바일 게임인 리니지 M~!! 



요즘엔 리셋 마라톤이라고 부르는

리세마라

라는 것을 모바일 게임에서 밀고 있는 추세인가봐요ㅎㅎ



리세마라를 하는 목적은

캐릭터를 새로 생성하여 레벨 15를 달성하면

무료로 상급변신뽑기를 한번 무료로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상급 변신뽑기에서는 

위와 같은 등급의 카드중에 하나를 주는데

영웅 이상 확률은 극악이긴 합니다..


대신 영웅 등급이 뽑히면 

아주 큰 돈으로 팔 수가 있죠~!!

왜냐면 아주 뽑기 힘들기 때문에ㅠㅠ



그렇지만 제가 아는 분이

3시간 만에 성공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저도 해보려는 중이고요^^




자 이제 리세마라 하는 방법 스타트~!



일단 아이디를 만들어 주고~






첫 진입화면입니다

이제 마라톤을 달려볼까요~


 




시키는대로 따라 주고








데스나이트도 패주고~~








허수아비도 패주다 보면






레벨이 금새 6이되고







다시 몬스터좀 잡다보면










렙 12가 금방 됩니다.







뽑기는 렙 13부터 할 수 있는데요

그냥 튜토리얼 따라가시면됩니다.








그러면 무료로 1번 뽑을 수 있죠~~

도전~~!!!








1재화로 뽑을수 있는 변신뽑기

제가 이 글을 쓰고 있다는건

당연히...







당연히.........?







당연히!!!!!!!!!!!!!!!!









제일 하위인 일반 등급이

나왔네요 ㅎㅎ



역시 희귀등급이상은 어려운가봐요~~






그렇다면 바로 리스타트 눌러 로그아웃하시고








계정변경으로 게스트하면될지 알았지만


캐릭은 남아있고... 그러니


다른서버에서 다시 도전하면 됩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