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스페셜영웅소환권 린 3번째 당첨좌표

반응형

오늘 드디어 정말 아슬아슬하게 하루 남기고 세븐나이츠 스페셜영웅 소환권뽑기에서 린을 발견했습니다.


저번달엔 65회를 시도했는데도 꽝이여서 이번달에는 50회쯤 될때부터 3회뽑기를 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토파즈가 남아나질 않아 아껴왔던 피나로 이정 초월시켜주면서 간간히 버텼네요. 덕분에 이정이 40레밸 달성했답니다 ㅠㅠ 


새로운 각성영웅 나오면 그걸 고초월시키려고 모았던 피나 3마리... 아쉽지만 그 희생이 아니였다면 요번에 린을 못 뽑았을거에요.



먼저 오늘 2015년 11월 9일에 뽑은 린의 위치입니다. 이번에도 제 감은 떨어진건지 가운데 사각형위주로 풀로 채웠는데 나오질 않아 너무 당황했어요 ㅋㅋㅋ 저번달도 그렇고 이번달은 양 끝 가장자리에 위치하고 있네요.


정말 이번에 못 뽑았다면 앞으로 스페셜 영웅 소환권자체에 루비랑 토파즈 투자안하려고 했는데 하루 남기고 얻어걸려 마음을 다시 바꿨습니다.



두달만에 우편으로 특별 소환권 린이 날라왔어요..  반갑다 친구야 오랜만이야...



추가적으로 새로 생긴 펫 시스템때문에 메이의 상자를 구매했더니 이 버섯놈을 주네요. 랜덤으로 주는건데 제가 받은 푸리의 능력은 아군 공격력 7%상승을 버프해준답니다. 


상점에서 심심풀이로 펫 루비뽑기를 해봤는데 2성밖에 안나와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나중에 펫이 더 공개되면 그때 뽑으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