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6성합성으로 오를리가 뜨다니

반응형






1년전에 비해 세븐나이츠에 대한 흥미가 떨어진 요즘..

필수 미션만 하고 겜을 끄곤 했는데요.



월 1일이 되면 월별 미션이 초기화 되기때문에

6성 합성 2회를 진행하는데??!!





우앗!!!!!!!!

희귀 캐릭인 오를리가 떳네요~


그것도 4성 합성이 아니라

뜨기 힘들다는 6성 합성에서



그래서 자랑하려고 올렸습니다 ㅎㅎ



레벨 36뿐이라

장비도 안끼고 있었는데..

이제는 장비 바꿔줘야 겠어요ㅋㅋ






초월!!!!









장비들도 쏵 바꿔줬습니다^_^

좋은건 연희, 멜키르, 카르마가 끼고있어서

아직 장비가 많이 부족하네요ㅠ


오를리 만렙 찍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