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14종 생일 혜택과 할인 잊지말고 챙기세요

반응형


 

생일 혜택과 할인받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1년에 한번 행복한 날인 생일에 각 14종 브랜드에서 생일 할인과 혜택을 정리해서 들고 왔습니다. 

 평소에 커피나 음식, 화장품, 영화 등등 할인이나 쿠폰에 도장을 찍으면서 정작 생일에 할인혜택을 못받으면 아쉽잖아요..  잊지말고 숙지해 두셨다가 사용하시길 바래요!! 근데 정리해보니 혜택이 큰 브랜드도 있는 반면에 별로 적용되지 않는 브랜드도 있는것 같습니다. 각자 유용하다 싶은 것들만 사용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앞으로 더 알게 되면 이글에 수정및 추가해 두겠습니다^^


1. 애슐리

 애슐리는 생일을 맞은 고객에 한해 치즈 케이크 or 초코 브라우니 케이크 or 뉴욕 스톤 스테이크를 무료로 준답니다.  치즈케이크와 초코 브라우니 케이크는 포장해 갈 수 있답니다. 그럼 뉴욕 스톤 스테이크는 매장에서 직접 먹어야되고요^^ 

 멤버쉽카드와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되고 생일 전후 7일동안 가능합니다.

   

2. 빕스 / 아웃백

 빕스는 CJ ONE카드를 아웃백에서는 부메랑 클럽 카드를 제시하면 총 결제 금액에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네요. 기간은 생일 전 후 15일동안 가능하니 한달정도 사용할 수 있다는 좋은 정보입니다.

3. 메가박스

 메가박스에서는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 콤보 2천원 할인권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기간은 생일이 속한 달 1개월 동안 사용가능합니다.

   

4. 에버랜드

 에버랜드는 생일 1주일 전부터 생일 후 10일까지 사용가능하며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셔야 생일 1주일전 생일 축하 우대 쿠폰을 메일로 발급해 준다고 합니다. 쿠폰 1매당 본인 포함 4인까지 사용가능합니다.

5. 롯데월드

 생일에 롯데월드를 방문하시게 되면 본인 포함 3인까지 사용가능하며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은 생일 전과 후 각 3일 동안 사용가능합니다. 기간이 짧으니 기억하셔야 될 것 같아요~

6. 스타벅스

 생일 전후 14일이니 한달정도 사용가능하며 스타벅스 카드 회원에 한해 톨 사이즈의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샷, 휘핑, 시럽, 자바칩중 하나를 추가로 무료 제공해줍니다. 꼭 스타벅스 카드를 신청하고 금액을 충전해 놓은 상태여야 한답니다.

7. 던킨도너츠 

 생일 전후 14일간 사용가능하고 도넛 1개와 아메리카노 스몰사이즈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8. 파스꾸찌

 생일 전후 14일간 사용가능하며 레귤러 사이즈 커피 1잔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9. 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는 생일이 속한달 1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케이크 구매시 레귤러 1개와 쿠폰 2매를 증정해 준답니다. 

10.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그린티 클럽 회원, VVIP 회원에 한해서만 온라인이나 매장 4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은 생일당일 발행 후 7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11. 아리따움

 아리따움은 생일 전후 2일 총 5일동안 일반회원은 마몽드 핸드크림 2종을, VIP회원은 "려" 샴푸키트를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전년 3만원 이상, 2회 이상 구매 실적이 있어야 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12. 미샤

 생일포함 7일 후까지 뷰티넷 회원에 한해 3만원 구매시 적용 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줍니다.

13. 도미노피자

 도미나 피자는 생일이 속한 달 한달동안 사용 가능하며 온라인 주문고객에 20%할인, 방문포장은 40%할인 쿠폰 2매, 피자 30%쿠폰 1매, 상시 피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14. 미스터피자

 생일 1주일 전부터 생일후 한달까지 사용가능하며 프리미엄 피자 주문시 20%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