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족발] 신림역 토시래 족발보쌈 커플콤보세트

반응형

커플콤보세트 족발과 보쌈을 동시에 "토시래[ 신림 ]


이번에도 친구와 신림에 저녁을 먹으러 갔었습니다. 


저희는 신림에 대부분 저녁먹으러갈때면 신림역을 기준으로 크게 5번출구와 4번출구로 나눠서 고민합니다. 


두 출구는 서로 건너편이고, 비교하자면  5번출구쪽은 곱창과 고기집들이 많고 술집이 거의 없어요. 


반면엔 4번출구쪽으로 나오면 롯데리아가 있는데 그 기준으로 해서 안으로 들어가면 술집들이 많고 음식점들은 적당히 있는 편입니다. 


각각 메리트가 있는데요.  사람이 북적거리는게 싫어 조용히 먹고싶다면 5번~~!! 거리에 사람들 많은게 좋다면 4번쪽으로 나와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래서 요번에도 신림역 4번 출구로 방향을 잡고 스킨푸드 골목으로 들어가서 뭐먹지?? 하다가 그 골목에 족발냄새가 너무 강렬해서 족발을 먹기로 결정했습니다ㅎㅎ



주변에 종가집 족발도 있는데 옆에 토시래가 현수막광고를...  땡기지 않나요? 


커플콤보세트 5가지중 2가지를 골라 3만원에 ㅋㅋ 2만9천이아니죠.. 3만원에 2가지!!  족발과 보쌈을 동시에 3만원에 먹을수있다면 괜찮은 조건이죠~


바로 여기다 하고 친구와 들어갔습니다. 1층, 2층 두개다 운영하고 있는데 1층에는 테이블에 사람이 꽉차서 2층으로 안내해주더라구요. 2층에도 테이블이 거의 꽉차있는걸 보니 장사는 잘 되는 편인것 같아요. 



당시에 순하리 처음처럼이 유명했었고, 좋은데이도 같이 순한 소주를 만들었는데 음식점들에 풀리지 않은 상황이였어요. 


근데 혹시나 하고 좋은데이 석류맛 있냐고 하니깐 있다 하더라구요ㅋㅋㅋㅋ 빨리 맛보고 싶다 이 생각에 메뉴판은 제대로 안봤습니다. 


그냥대충대충~~무난하게 커플콤보세트 족발과 보쌈 세트로 주문하고 기달리니 좋은데이 석류가 딱~



기본반찬으로 콩나물국이랑 명이나물 무김치가 나오는데 족발보쌈이 나오기전까지 둘이서 한병 마셨어요 ㅋㅋㅋ


10분정도 넘게 기다리니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인메뉴가 나왔습니다. 정말 맛깔스럽게 생기기도 했고 괜히 이름있는 족발집이 아닌것 같습니다. 


족발은 쫄깃쫄깃 콜라겐과 살코기가 조화를 잘이루고 보쌈은 부드럽게 살살 녹고 ㅎㅎ  불족발은 모험이라 안시켰는데 역시 무난한게 좋은것 같습니다. 두명이서 3만원메뉴로 배터지게 먹고 나왔습니다^^ 한마디로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