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중문 통갈치 [색달식당]

반응형








올 여름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나름 블로거 답게 


글로 안남기면 후회할것 같아


차근차근 정리 시작합니다~!!




시간의 순서는 뒤죽박죽 







제주도 사진을 정리하다가 임팩트가 컸던


통갈치 사진을 보고 제일 먼저 Pick up!!





제가 갔던 통갈치 집은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에 위치한


색달식당 !!






제가 묵었던 켄싱턴 호텔 근처에


있었어요.







입구컷~!







사람들이 있으니 윗 천장~





벽에 붙은 메뉴판


저흰 통갈치조림 4인 시켰어요.











아래는 통갈치 조림 4인 10만원 메뉴 사진 입니다.


        

















갈치 한마리가 풍덩~~




제 기억으론 갈치 한마리로 4명이서 먹기에 


양이 좀 부족했던거 같아요 ㅠㅠ


4인이라 2마리 나올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그래도 국물 양념이 맛있어서


밥에 비벼먹고 배를 채웠던 기억이 나네요.




제주도는 갈치 가격이 비싸서


2번 이상 찾아 먹진 않을것 같아요 ^^









제주도 - 서귀포 - 중문 - 은갈치

[ 색달식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