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다금바리 맛있는 횟집 [다미진]

반응형









제주도 여행에 빠질수 없는 음식이 있죠

바로 갓 잡아서 바로 먹는

신선한 회~~!!



평소 광어, 우락만 먹던 저에게

뜻하지 않게



제주도 다금바리를 

먹을 기회가 생겼어요!! 




개그맨 양세형이 주로 부르는 노래

양세바리 양세바리~

제주도엔 다금바리 




제가 갔던 [ 다미진 ] 횟집의 위치는

 제주 민속촌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제주도 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은 맛집이라 느꼇던 건

굉장한 스끼다시와~

사르르 녹는 회의 맛 때문이였던 것 같아요




먼저 다금바리를 보시기 전에

스끼다시 부터 공개



        







다양한 해산물과

오른쪽엔 고등어 회+ 은갈치 회 ㅎㅎㅎ



진짜 고등어 회는 일품이에요

그냥 사르르~~ 녹기 때문이죠 








어렸을 때는 개불을 싫어했는데


나이 먹으면서 점점 좋아지고 있다는...ㅋㅋㅋ










광어, 우럭이랑은 또 다른 느낌인

고등어 회 !


그리고 저기 하얀건

 은갈치 회 !







야채도 섭취해 주시고~~~~~~









제주도에서 처음 먹어본


딱새우!


요 딱새우도 회로 먹었어요. 굿굿 






이건 멍게인가??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해산물을 잘 몰라요 








그리고 대망의 주인공 등장 !!!!!



!!!!!!!!!!!









다금바리 색깔이 참 곱죠??










정말 

다금바리 한 점에

소주 한잔 뚝딱입니다.



제주도에 여행가면  

제주도 소주인

한라산을 마셔야죠 ㅋㅋ


한라산 한잔과 다금바리 한점











그리고 다금바리를 먹다 보면


갈치 조림이 나옵니다~~ 


스끼다씨 끝판왕 ㅎㅎㅎ 








오징어 튀김도 주시고 ㅋㅋㅋ









마지막엔 성게 미역국과


성게 볶음밥을 주더라구요~~




정말 후회 안하는 다금바리 횟집!!


제일 기억에 많이 남아요 ^^


추천! 





제주도 - 서귀포 - 제주민속촌 - 다금바리 - 횟집

[ 다미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