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제주공항 근처 고등어 조림 토종 한정식 [동도원]

반응형









제주공항 근처에서 아침 끼니를 떼울만한 곳을


찾다가 고등어 조림도 나오는 토종 한정식이 있다해서


찾아 가봤습니다.





정말 지도상으로만 보면


택시타고 기본요금 거리??




전 렌트를 빌렸기 때문에


가게 앞에 그냥 주차 했어요~


주차장 자리는 따로 없는 것 같드라구요.







동도원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메뉴판이 이렇게 심플해요 ㅎㅎ




정해진 하나의 메뉴~


그냥 가서 인원수 말씀하시면 됩니다 


전 비빔밥 그릇도 추가!!!!!!!






메뉴 나오길 기다리면서


벽면 사진 한 컷~~!!









역시 한정식집이라 그런지 


기본 반찬들이 튼실해요 ^^








메뉴가 한가지라 그런지 음식 나오는 속도가


정말 빨라요 ㅎㅎ



옥돔구이와 고등어조림 먼저 나옵니다 !







가까이서 한 컷~







음식이 전부 다 나왔을때도 찰칵~


찌개는 해물뚝배기라고 하네요


반찬은 더 달라면 주니 많이 드시구요 ^^









국물파인 저는 뚝배기에 끓고 있는 


얼큰한 국물이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





여기 동도원은 ~~ 제주도 여행와서


간단하게 식사하기 좋은 한정식 음식점이였습니다.





제주도 - 제주시 - 제주공항 - 고등어 조림 - 한정식

[ 동도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