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제주공항 양이 푸짐한 [은희네 해장국]

반응형









제주도에 해장국을 검색하면

블로그 글중에 상위에 많이 보이는

은희네 해장국



제주도 여행 갔을땐

뭐 먹어야지 계획하고 간게 아니라서



그냥 근처에

맛있는게 있나? 하고

검색하고 발견한 아침에 끼니 때우기 좋은

해장국 집을 가봤습니다 ㅎㅎ





네이버에 은희네 해장국 검색하면

체인점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전 그중에서 본점!!




해장국 집에 들어가면

메뉴를 안 물어봐요 ㅋㅋㅋ

그냥 몇 명이세요?

하고 바로 주문 들어갑니다.




왜냐면요.....ㅎㅎ 

메뉴가 해장국 한 가지에요






바로 사진 공개!!!!!



워~~~~~ 진짜 양이

너무 푸짐해요ㅋㅋㅋㅋㅋㅋ








진짜 자리에 앉으면


해장국 나오는 속도도 엄청 빠르고, 양도 많고 ~



완전 강추 강추!!











젓가락으로 해장국 속을 들어보면


이런 느낌??





정말 너무 맛있게 배부르게

아침을 먹었었습니다 ㅎㅎㅎ





제주도 - 제주시 - 제주공항 - 해장국

[ 은희네 해장국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