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고기국수와 갈비국수 먹으러 [산도롱 맨도롱]

반응형









제주도의 유명한 음식 중


고기국수와 돔베고기를 먹으러 맛집을 찾고 있었는데요.




서귀포시 성산읍에


산도롱 맨도롱


이라는 고기국수집을 찾아갔어요.



고기국수 한 그릇 하고 


성산일출봉 구격하러 가기 위해서죠^^



 


산도롱 맨도롱은


오픈 AM 8:00 ~ 마감 PM 9:00


으로 알고 있고요.




사람이 북적거릴때 들어가는걸 피해


아침 9시쯤 가니 널널했어요.




가게 내부안에는 많은 방문객들이


오고간 흔적들이 보입니다 ㅎㅎ



벽 메뉴판에는 석갈비 메뉴를 포함해


커플 세트, 3인 세트들이 보이네요.




전 여기서 


커플세트(갈비국수 + 고기국수 + 돔베고기(小)) 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사장님이 갈비국수도 맛있다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가게 내부 안 사진 ~~~ TWO







여기 벽 메뉴판에는 사진까지 보이네요


저도 저 메뉴 사진 보고 시켰습니다 ^^








주문한 커플세트의 


고기국수가 먼저 나옵니다.


국물이 뽀얀게 구수해 보이죠??


 






다음은 갈비국수 !!


제가 얼큰한 음식을 좋아하다보니


갈비국수 국물이 입맛에 맞았습니다 ㅎㅎ




물론 고명처럼 나온


큼지막한 갈비도 맛있었고요.







다음은 커플세트의 마지막 메뉴


돔베고기~~!!





정확하게는 알지 못하지만


제주도 방언으로 


도마위에 올려진 고기 ??


이렇게 알고 있어요.




맛은 보쌈이랑 비슷했어요.


그래도 제주도에서 먹은 고기라


특별한 느낌???





국수와 고기로


적당히 아침을 떼워서 좋았습니다 ^^




제주도 - 서귀포시 - 성산읍 - 고기국수 - 갈비국수 - 돔베고기

[ 산도롱 맨도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