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가격표와 쇼킹핫양념 스노윙 반반 후기

반응형

" 네네치킨 " 가격표와 스노윙치즈 + 쇼킹핫


네네치킨 시킬려고 할때면 저희 동네 체인점은 전단지나 배달어플에 가격이 안 써있어 다른 치킨집에 시켜서 먹곤 했는데요. 네네치킨에서 처음 스노윙치킨이랑 쇼킹핫양념치킨이라는 신메뉴를 개발했을때 그제서야 포기하고 전화해서 물어보고 시켰었습니다. 


일부러 가격을 안쓰는 전략을 쓰는건지 공식 사이트를 가서도 메뉴를 보면 치킨사진만 떠있고 역시 가격이 안 적혀있습니다. 


그래서 나름 저에게는 꿀팁인 네네치킨 가격표입니다. 시키는것만 시킬테니 몇개만 대충 조금 알고 있으면 될것같긴해요. 


아!! 시킬려는 이유가 더 있었습니다. 국민MC 유재석이 홍보모델로 광고를 해서 시켜먹고 싶었다라고 해야 되나.. 전 광고에 너무 약한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매일 시켜먹는게 아닐테니 치느님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시켜먹어보았습니다. 후닭이라는 메뉴도 먹어보고 싶긴 했지만 네네치킨의 주력 메뉴는 쇼킹반 스노윙반이니깐요. 저는 진짜 매운맛을 너무 좋아하는데 혀가 따갑고 못먹을 것같지만 또 땡기는 그런 고마운 매운맛~ 스노윙반을 시킨건 친구한테 이야기할거리가 필요해서 먹었어요.

  


주문을 시키고 배달이 왔는데 배달상자는 뭔가 참신하게 옵니다. 티스토리 레이아웃을 보는듯한 구성? 사이드메뉴에 옥수수 / 무 / 머스타드 소스 / 양념 소스가 있고 본문엔 2단 구성으로 반반!! 한가지로만 시키면 1단 구성레이아웃이고요.

 

이제 감상은 그만하고 네네치킨을 먹어보았습니다. 이번에도 동생이 군대 가있어서 혼자 먹었습니다. 먹어보니 역시 혼자 먹기에는 많은 양임에 확실하고요. 나름 참신한 방법으로 쇼킹핫양념 하나 먹고, 스노윙 하나 먹고 번갈아 먹었습니다. 초반에는 매운맛과 스노윙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루어지는 듯 했는데요. 


절반정도 먹다보니 스노윙에 묻어있는 양념들이 너무 달아져서 거의 남겼습니다. 정말 스노윙에 양념이 조금만 묻어있으면 좋을련만....아깝지만 남기고 쇼킹핫으로 제 미각을 되살리는데 노력했습니다 ㅠㅠ 꿀 막걸리도 그렇지만 단건 제 입맛에 안 맞나봐요. 다음엔 쇼킹핫양념만 시키려고 생각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