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HIT(히트) 무료 쿠폰 + 사전 쿠폰 받기

반응형

넥슨에서 액션 RPG 모바일 게임 HIT를 11월 16일날 출시했습니다. 평소에 모바일 게임을 하더라도 며칠은 플레이 못하고 지워버렸는데 이번 게임은 좀 할만하더라고요. 


일단은 레벨1부터 무료로 자동사냥할 수 있다는게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게임들은 VIP를 달성해야지만 자동사냥을 할 수 있게 했다던가, 매 플레이시 골드를 소비해야 한다던지 저처럼 무과금유저들은 자동사냥의 한계를 보고 포기했었죠 ㅠㅠ


두번째로는 모험을 도는것과 모험들 돌고난 후에 화면이동이 빨라요. 로딩이 거의 없어서 내가 이제야 모바일로도 PC게임비슷하게 하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정도네요. 아무튼 전 화면이동간에 로딩 길면 게임 자체를 플레이 안하는데 HIT는 매끄럽네요.




사용가능한 쿠폰 받기


아무래도 게임이 새로 나왔는데 받을 쿠폰이 없다면 섭섭하겠죠? 현재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5000젬, 10000젬 쿠폰은 없다고 보시면 되고, 사용 가능한 쿠폰은 2가지밖에 없습니다.


가장 먼저 30젬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죠~  savetheworld 를 치시면 30젬이 우편에 보상으로 들어옵니다. 그다지 땡기지 않는 보상이지만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안받는것 보다야 낫겠죠??  


다음은 지스타히트스페셜쿠폰 이라고 치시면 모험을 돌 수있는 신발 100개와 희귀 아이템 뽑기 두가지를 준답니다. RPG게임이라는게 장비빨의 영향을 많이 받아서 좋은 아이템으로 셋팅해주지 않으면 모험 돌기에 지장이 있더라고요. 


게임 시작하자마자 쿠폰 2개 꼭 입력해서 편하게 모험을 도시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쿠폰이 있는지도 모른채 모험을 도느라 클리어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추가로 다들 리셋마라톤으로 고대장비를 얻고 시작한다는데 전 4번이나 시도했는데도 잘 안뜨네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