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이브이 진화 방법

반응형





요즘 길거리 지나다 다니다 보면 포켓몬고(GO) 게임을 하는 사람이 많은데요. 게임 하나 돌리기도 벅찬데 에이 귀찮아 하면서 안했던 제가.. 여행 한번 갔다온 뒤로 푹 빠졌습니다 ㅎㅎ


포켓몬고라는 게임 참 잘 만들었더라고요. 저렙 포켓몬 열심히 잡다가 어느새 몬스터 볼이 0이 되고.. 

도감에 새로 등록해야하는 녀석이 나오면 현질하게 만드는 참 멋진게임입니다.



각설하고 첫 포켓몬고의 포스팅은 이브이 진화 방법입니다. 

다른 포켓몬들은 그냥 진화를 하면 되지만, 이브이처럼 3가지 형태로 진화 할 수 있는 포켓몬은 방법이 따로 있더라구요^^




 이브이 이름 변경




이브이를 잡으면 기본 이름은

각 포켓몬 이름으로 셋팅됩니다.





니이브이는 다른 포켓몬과 다르게 진화전에

미리 이름을 변경해줘야 하는데요.


물속성 포켓몬 샤미드 : Rainer

전기속성 포켓몬 쥬피썬더 : Sparky

불특성 포켓몬 부스터 : Pyro


진화할 방향에 맞춰 이름을 변경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전 요즘에 핫한 물특성 포켓몬

샤미드로 진화해보겠습니다


 




이름을 Rainer로 변경한 후

진화 버튼을 누르면~~






진화 시작~!








공중에서 한바퀴 돈 뒤






샤미드로 진화 했습니다!!!

엄청 쎄보이네요




등급을 다른 어플을 이용해서 보니

A등급으로 떳네요 아싸~






가볍게 새로 도감에 등록시켜주고

경험치도 겟!!


이상 이브이 진화 방법이였습니다.

정말 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