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폴리곤 Get!! (도감일기)

반응형






포켓몬고를 하면서 평소에 나타나지 않는

 희귀 포켓몬은 도감형식으로 채워볼까해요 ㅎㅎ 


왜냐하면

오늘은 폴리곤을 얻었거든요!!!


전 GPS 조작 이런거

귀찮아서 안해가지고

저한테는 희귀하답니다.




사실 폴리곤 요놈을 만났을때

도망갈까봐 스샷을

못찍었어요 ㅋㅋ






세번의  반항 끝에~~






드디어 

잡았습니다!!






유후~

커브볼에 나이스까지 ㅎㅎ







저에게도

폴리곤이 생겼어요 ^_^






우와

신나네요 ㅋㅋㅋ


기술은 시그널빔을 가지고 있네요.

제 폴리곤은 등급평가해보니

B였습니다.


그래도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