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고 유용한 일정관리 어플 [투두몬스터]

반응형






2017년 새해가 다가왔지만 다들 새해다짐 잘 지키고 계시나요?? 

하루하루가 무섭게 시간이 흘러 벌써 2월 중순을 향해 달려갑니다ㅠㅠ 엄청 빨라요.


그러면서 아직도 해야 될 일들은 잠시 잊게 되고, 

하지 말아야 될 일들, 고쳐야 될일들은 지켜지지 않을때가 많죠.


그래서 새해 다짐, 약속 한대로 

지키기 위해 간단한 일정관리 어플

하나정도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투두몬스터 를 검색하시면 

귀여운 드라큘라와 함께 일정관리 어플이

검색됩니다ㅎㅎ



PC와 모바일에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scg.com.posttest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경하실수 있어요



다운받으면 폰에 아기자기한

드라큘라가 생성되고요~




기능을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설명서도 필요 없을 정도로

정말 필요한 기능만 있습니다.




먼저

해야 할일을 먼저 볼게요.

우측 하단 +버튼을 클릭해봅니다.






내일 친구생일파티가 있다고 해볼게요

알람기능도 매일 / 매주 기능이 있어

아침에 기상용 알람으로

써도 되겠네요 ㅎㅎ






오~

친구생일파티 목록이 생성됬습니다.

이 일정이 달성됬을땐??





오른쪽 드라큘라 집을 클릭하시면

노란 불빛이 들어오면서

하단에 V 버튼이 뜨는데요.


해야할일을 했으니

V를 클릭해줍니다^^






Mission Success!!

훌륭합니다~






다음은 안할일 기능이에요.

기능 이름이 참 단순하네요 ㅋㅋ



여기서 저는

12시안에 자기로 목록을 생성해볼게요.

(전 당분간 공부해야되서 12시 이후에 자야되서요^^)

이미지는 오타라... 이해 부탁드려요

 




짠~

목록이 생성됬습니다.





오늘 12시안에 잠들었다 가정하면

안할일 약속을 어겨버렸네요.


해당하는 목록을 클릭후

이번에도 드라큘라 집을 밝혀줍니다.

그리고 하단에 down 손가락을 클릭해볼게요.






Mission Failed !!

미션에 실패에 했습니다...





안할일은 할일과 달리

목록에 카운트가 늘어나네요.


이로써 하면 안되는일들을 내가 몇번이나 했는지

쉽게 확인해 볼수가 있습니다.






아참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내용은 위젯 기능인데요.



어플 목록에 할일, 안할일 작성만 해놓으면 

위젯으로 매일매일 간편하게

약속들을 지킬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상 일정관리 어플 [ 투두몬스터 ]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