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발렌타인 이벤트 총정리

반응형





처음으로 폴리곤을 잡고 기쁜 마음으로

 일을 하다가 날라온 알람메시지!



한번 확인해보니

2월 9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발렌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이렇게 기쁠수가~!!

이벤트 내용을 총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이벤트1 ( 핑크 포켓몬 등장확률 UP!! )



첫번째 발렌타인 이벤트는

핑크색 포켓몬의 등장확률 증가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삐삐, 럭키, 픽시 이외에도

푸린, 야돈, 내루미 등등등~~ 

온통 핑크색 몬스터 파티가 될 것같네요ㅎㅎ





 이벤트2 ( 사탕 갯수 증가 )


       


사탕갯수증가라.. 무슨 의미일까요ㅋㅋ

가지고 있는 포켓몬을 오박사에게

보내면 사탕을 받는것 다들 아시죠?


보통 포켓몬을 보내면

해당되는 사탕 1개를 받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이벤트에서는~~~???????

 


네! 맞아요

사탕이 2배로 들어온답니다~~^^


그동안 포켓몬을 모아놨던 분들은

개이득 예상합니다 ㅋㅋ




 이벤트3 ( 파트너 포켓몬 사탕 수집속도 2배 )


이말은 또 무엇이냐~

평소에 파트너 포켓몬에 관심 있으셨다면 바로 알아차렸을거에요.


5KM를 걸어야 사탕을 1개 주던것을

이벤트기간동안에는 2.5KM만

걸으면 된다는 것을!!



운동겸 계속 걷다보면 

파트너 포켓몬 사탕도 듬뿍~




   

 이벤트4 ( 루어모듈 지속시간 30분 → 6시간 증가 )



별다른 설명이 필요한가요??

저처럼 회사에 포켓스탑이 있다면

루어모듈 한번으로 6시간동안 포켓몬을 마구 잡을 수 있다는 것을요ㅎㅎ






 이벤트5 ( 2세대 포켓몬 삐, 푸푸린, 뽀뽀라 등 등장확률 증가 )



기존에 오리지날 1세대 포켓몬 다음에 등장한

2세대 포켓몬!!


이번 발렌타인 기간에

삐, 푸푸린, 뽀뽀라 등 핑크핑크한 2세대 포켓몬이

등장할 확률이 증가했답니다.



어디서 나오는지 궁금하시죠 ?

이 2세대 포켓몬은 알에서만 부화합니다.


걸어서 알을 부화시켜야되요^^

새해엔 다이어트 하라고 강제 다이어트 시켜주네요ㅎㅎ


아무튼 이 이벤트는   

2월 16일까지니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