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닭갈비] 신미경 치즈퐁듀 닭갈비 ( 홍대 맛집 )

반응형

치즈 퐁듀 닭갈비 " 신미경 닭갈비 " [ 홍대 ]


저는 홍대가는 이유가 매번 음식점 갈때마다 똑같은 메뉴 구성에 비슷한 비쥬얼과 맛에 질려 새로운것을 찾고 싶을때 많이 가는데요.


젊음의 거리 홍대라 그런지 젊은사람들의 취향에 맞게 또는 유행에 맞게 새로운 음식들을 만들어 내는 맛집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제가 가본 곳은 맛도 굿~!! 비쥬얼도 굿!! 홍대에 있는 "신미경 닭갈비" 집입니다. 


가게된건 항상 저녁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메뉴들이 서로 오가는데 닭갈비는 자연스레 패스가 됬어요. 닭갈비집을 많이 가보진 않았지만 비슷한 맛에 질려 스무살초반에 가고는 간 적이 없었거든요.


맛잇긴한데 다른걸 먹고 싶다라고 해야하나?? 차라리 삼겹살이나 족발, 곱창, 회등등 먹고 싶은것도 많거든요ㅋㅋㅋㅋ 그런데 네이버에 홍대맛집이라고 쳐보니깐 신미경 닭갈비 후기들이 엄청 많은데 다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후.. 블로그를 하기전이라 당연히 의심이 많아 직접 먹어보기전에는 믿지 않았죠. 근데 자꾸 다른글 다른글눌러 사진들을 보니 비쥬얼이 장난 아니라 그래!! 한번 먹어보자 하고 찾아갔습니다. 위치는 홍대 A랜드쪽으로 방향을 잡으시면 되고요, 바로옆에 교수곱창이 있습니다. 


여기 홍대가 신미경 닭갈비 직영점인데요. 2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이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아마 웨이팅이 길어지면 계단까지 줄 서있을라나요? 그 정도는 아니겠죠 ㅋㅋㅋ

어라??? 왜 테이블에 불판이 있지 ㅋㅋ 인터넷보니 이 테이블에서 대기한다고 했었는데 지금 보니 궁금증이 생기네요. 아무튼 평일 낮에 갔는데 웨이팅이 없어도 식당안에는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이건 메뉴판이구요~ 저는 치즈 퐁듀 닭갈비 3인분에 우동사리 하나 추가했어요. 물론 매운맛으로요. 어떤 음식이든 친구들이 아주 매운맛을 먹어볼 기회를 안주네요 .. 


음식은 무조건 아주 최고로 슈퍼 울트라 캡숑 매워야 맛있는건데... 이번에도 매운맛입니다 ㅠ



메인 메뉴인 닭갈비가 나오기전에 배고프지 말라고 달걀이랑 기본반찬 주는데요. 달걀후라이 해서 조금씩 아껴먹다보면 익혀서 나온 닭갈비를 가져옵니다. 치즈 색깔로 보아서는 왼쪽은 모짜렐라 치즈~~ 오른쪽 노란건 체다치즈가 되겠네요!!

치즈가 점점 녹아가는 과정보는데 ㅋㅋ 정말 군침이 안 돌수가 없습니다. 어느 정도 익었다 생각하고 우동사리를 투척한 모습입니다. 비쥬얼은 역시 최강이에요~~


우동의 두툼한 면발에 치즈를 찍은 닭갈비 한점을 그릇에 넣고 후루룩~ 그냥 닭갈비를 먹는 것이 질렸었는데 이런 참신한 아이디어 좋습니다~ 언제든지 환영이죠!!^^  맛집을 찾아 다니고 다이어트는 포기해야되는건가요... 


제 기준에서 맛집은 비쥬얼과 맛, 아이디어 이 3가지만 충족이 된다면 충분한 것 같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한번 치즈 닭갈비에 우동넣어서 드셔보세요~~


 아참!! 여기 홍대는 전부 유료 주차장이라 지하철로 오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