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족발] 미쓰족발 비쥬얼과 맛 동시에 마늘족발

반응형

 " 미쓰족발 " 마늘족발 [ 구로디지털단지 ]


이번에도 족발집이에요~ 누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1위를 고르라면 다들 치킨,족발,곱창, 삼겹살등등 고르기 힘드실텐데요. 저는 당당하게 족발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같습니다 ㅋㅋㅋ


한달에 3번정도는 꼬박 먹는것 같아요. 족발이 보쌈보다 쫄깃쫄깃한 식감을 자랑하고 무김치가 보쌈보다 족발이 더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족발사랑 무한사랑 앞으로도 족발 후기는 계속 올리지 않을까 싶어요. 


근데 저는 직접 매장에 사먹으러 가는것보다 배달시켜서 먹는걸 좋아합니다. 매장에서는 쟁반국수를 따로 사먹어야되지만 배달은 서비스로 포함되서 오기때문에 상추에 쟁반국수와 족발을 넣고 보쌈무김치를 넣고 한 입 넣으면 그게 바로 환상이거든요!! 정말 맛있습니다. 


아무튼 저의 족발사랑 스토리는 이정도로 하고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하고있는 "미쓰족발"을 갔다왔던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위치는 지도에 보시는것처럼 구로디지털단지 깔깔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구로디지털단지역 

2번출구로 나오면 미니스탑 편의점골목이 보이는데 그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시면 이렇게 간판이 나옵니다. 찾기 쉬우실거에요~

  

그 주변에 공덕에 있는 족발가게처럼 조그만 족발집도 여럿 있는데 여기 찾아가게 된건 아마도 마늘족발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일거에요. 밖에서 보이는 표지판 같은거에 사진보고 끌려서 음식점에 들아가서도 고민없이 마늘 족발을 시켰습니다.


시키면 제일 먼저 기본반찬으로 칼국수를 주는데요. 다른 곳은 선지해장국이나 순대국을 주는데 칼국수를 주니 뭔가 신기했습니다. 


이렇게 사진으로만 보면 샤브샤브집 온 것 같지 않나요? 저 국물에 콩나물로 국물을 우리고 잠깐 칼국수 넣었다 빼서 먹어야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국물이 끓어 칼국수를 넣어 구경하다 보면 어마어마한 샐러드와 족발을 주는데요. 진짜 샐러드 강추!! 양이 무지무지 많아요 ㅋㅋㅋ 그리고 비쥬얼 짱인 마늘족발....말이 필요없죠.. 


정말 육질도 쫄깃쫄깃하고 마늘양념과 같이 먹으니 고소한 맛도 추가로 더해지고 족발의 느끼함도 잡아줍니다. 기본반찬은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보쌈김치와 부추김치 깻잎절임이 나옵니다~~



정말 먹음직스럽죠?? 친구랑 이야기하면서 먹을랬는데 서로 한점씩 더 먹을려고 경쟁아닌 경쟁을 해서 20분만에 숨안쉬고 다 먹었어요. 


원래는 처음 주문할때 쟁반국수도 시킬려고 했는데 나중에 먹어보고 시키자고 ㅋㅋㅋ 정말 결정을 잘했습니다. 밥과 칼국수 까지 같이 먹으니 배불러서 못 먹었을것 같아요.

 

다음에 세명이서 가면 쟁반국수까지 시켜서 먹어볼라고 생각중입니다.  다들 맛족발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