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치킨] 양많은 치킨집 아웃닭 ( 홍대맛집 )

반응형


 

양많은 치킨집 " 아웃닭"


 이번 맛집 포스팅은 홍대에 양많은 치킨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홍대에서 놀 일이 별로 없다보니 블로그 맛집에 많이 포스팅 되어 있는 그 맛이 어떤지 궁금해서 "아웃닭" 을 한번 가봤습니다.


 평일에 일하다 보니 귀차니즘 때문에 갈 엄두가 안나고, 주말에도 밖에 나가기가 귀찮아서 계속계속 미루다가ㅋㅋㅋ 3월 되서야 가게 됬습니다. 너무 유명하다 해서 얼마나 맛있을지 그만큼 기대를 많이 하고 갔어요. 




 찾아가는 길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근처에 조선주막도 있고 명수네족발도 있고~~

 밤과음악사이도 있고~~ 다 근처에 옹기종기 모여있어요!! 


 혹시라도 못 찾으실분들을 위해 사진투척!! 여기가 아웃닭 입구 정면입니다~ 



 저희는 5명이서 갔기 때문에 양념치킨 한마리와 후라이드치킨 한마리를 시켰어요. 

치킨을 시키면 가장 먼저 색다른 4가지 소스와 샐러드 무를 주는데요

치킨나오기전까지 배고파서 샐러드 두번 리필 했네요 ㅎㅎ 




 짜잔~~ 기대하던 치킨이 나왔습니다. 진짜 비쥬얼 장난아니죠?? 

다행히 전 양념을 좋아하고 친구들은 후라이드를 좋아해서 고민없이 맛있게 먹엇습니다.




두번째 비쥬얼 사진입니다. 이게 정말 최고의 사진인거 같네요.

초근접사진인데 맛없게 보이진 않죠?? 덕분에 다들 사진삼매경에 빠지느라 한참후에 뜯었습니다. 



이건 전체 샷입니다!! 어두운 조명때문에 화면색이 아쉬운데 그래도 한눈에 표현하기에는 손색이 없습니다 ㅎㅎ 이렇게 봐야 많은양이 느껴지네요. 다섯명이 두마리 시켜서 부족할줄 알았는데 저렇게 많이 주신 감자튀김이랑 떡 그리고 맥주와 함께하니 배터지는줄 알았습니다^^ 


4가지 소스도 처음엔 사진에 보이는대로 조금씩 밖에 안주지만 먹다가 부족한 소스가 있으면 그 소스는 가득 채워주시더라구요. 


매번 손님의 취향을 모르니 남겨지는 소스도 있고 해서 일단 조금씩만 담아서 주는 것 같아요. 대신 부족해서 더 덜라하면 먹을만큼 넉넉하게 주시는 종업원분ㅋㅋ


정말 치느님은 어딜가든 진리지만 홍대 근처에 가실일 있다면 아웃닭도 한번 가보세요 강추합니다. 테이블은 그리 많지 않은것 같으니 주말 저녁에는 자리가 가득차서 기다려야 될수도 있을것 같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