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보쌈] 보쌈에 칼국수+홍어를 먹을수 있는 해미담

반응형

 

보쌈+칼국수+홍어무침 " 해미담 "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다보니 예전에 찍은 사진들로 맛집 포스팅 하기에 사진이 많이 모자르네요. 그래도 엄청난 비쥬얼과 맛있었던 집은 사진을 한두장이라도 찍어서 기억에 남기긴 충분한 것 같습니다.

 

이것이 맛집이다라고 느낀적은 없었지만, 이정도면 맛집해도 될것이다라는 느낌은 충분히 들어서 소개하는 거니 사람들마다 맛집기준이 다를수도 있어요 ^^ 


이번에 기억에 남았던 집은 올해 초까지 회사 다닐때 먹었었던 보쌈전문집 "해미담"입니다.


위치는 구로디지털단지역 1번이나 2번출구쪽으로 나오셔서 깔깔거리 첫번째 골목으로 끝까지 쭉 가시면 보입니다. 바로 옆에 양키캔들이 있고 대로 건너편에는 황제해물보쌈이 보이는데요. 간판은 이렇게 생겼으니 금방 찾으실거에요.


해미담 앞 풍경인데요.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저기 커피라고 써져있는 카페가 보쌈을 다먹으면 저기서 커피를 공짜로 준다네요. 저는 그 당시 커피를 끊어서 안먹었는데 지금 다시 가본다면 먹고싶습니다 ㅋㅋㅋ



저는 8명이 회식분위기겸 가서 해미담 모듬보쌈 세트 2개 시켜서 먹었었네요~

( 그래서 눈치 보여 사진을 못찍었던거 같은 기억이..) 


세트메뉴 45000원과 28000원의 차이라면 45000원메뉴에는 처음에 도토리 해물파전이 먼저 나오고요, 보쌈 다먹으면 칼국수를 주는데 다먹으면 그 국물에 볶음밥처럼(?) 죽을 줍니다. 



나머지 메뉴들입니다. 세트에 홍어회 무침과 칼국수, 도토리 해물파전이 포함되어 있으니 단품메뉴에도 따로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판매하고 있네요.


쨘 메인메뉴입니다. 이건 다들 한장씩 찍길래 저도 옆에서 한장 찍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가서 그런지 보시는것처럼 홍어회무침 많이 줬어요. 원래 리필 안되고 단품메뉴로 더 시켜야되는데 계속 부탁하니 사장님께서 두번이나 리필해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오른쪽에 쌀과자처럼 생긴건 밥입니다~ 유부초밥처럼 기본 양념을 해놔서 보쌈이랑 먹으니 꿀맛이였어요 !!


 블로그를 일찍 시작했다면 세트로 나오는 음식들 다 찍었을텐데 포스팅하면서 아쉬움을 많이 느꼇습니다 ㅠㅠ 그래도 이 사진한장에 모든걸 걸겠습니다. 보쌈이 부드럽고 살살 녹는 느낌에 기억이 많이 남았고요. 파전과 칼국수는 메뉴판에 보이는 사진 그대로 나옵니다 ㅎㅎ


 전 다시 간다면 해미담정식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대신 오후 다섯시전에 가야 정식이 가능하니 점심시간에 시간이 생긴다면 먹어보러 가보겠습니다~!! 

반응형